DanceMart
즐거움과 의미가 함께하는 조직 생활
DanceMart는 일반적인 수직관계의 조직구조에서 탈피해서 수평적인 관계, 더 나아가서는 네트워크적인 조직 관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1인의 지도력보다는 자유로운 사고가 회사의 이익 실현에 더 도움이 된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DanceMart는 고객의 요구를, 고객의 신뢰를, 고객이 믿어주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익을 올리는 고객 중심적인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DanceMart가 단순 생산이나 영업, 수출 위주의 회사가 아니라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추구하는 회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DanceMart는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필요에 바로 DanceMART의 미래가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부서 | 역할 |
---|---|
판매관리부 | 사외 홍보관리, 마케팅 관리 |
영업관리부 | 국내 판촉활동, 영업관리 |
해외 판촉활동, 영업관리 | |
경리회계부 | 경리회계, 자료관리 |
고객지원부 | 기록업무, 홈페이지 관리 업무 |
생산관리부 | 슈즈 생산 관리 |
웨어 생산 관리 | |
연구개발실 | 슈즈, 웨어 디자인 기술 연구 개발 |
기획 감사실 | 경영기획, 경영제안, 감사업무 |
이사회 | 사업계획, 사업제안, 지원업무 |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