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eMart의 2004년 비전은 혁신적인 댄스 제품과 서비스로 세계 모든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진정한 글로벌 댄스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2004년 1월 5일, DanceMart는 연말까지 무용업계의 Global Top으로 도약한다는 야심 찬 비전을 새롭게 설정했습니다.
DanceMart는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강한 회사가 강한 인재를 만들고 강한 인재가 강한 회사를 만든다는
‘Great Company Great People’ 철학을 기반으로 하여 Product Leadership, Market Leadership, People Leadership의
세 가지 핵심역량을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성장 전략
Fast Innovation
Fast Innovation은 매우 높은 혁신목표에 도전해서 다른 경쟁사들보다 30% 이상 더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자는 것으로,
매출과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30% 더 많이, 신제품 개발과 출시는 30% 더 빠르게, 기술개발과 기업 가치 등에서는
3년을 앞서 나가자는 뜻을 담고 있다.
Fast Growth
Fast Growth란 시장규모와 수익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는 것으로, 수량 신장률보다 금액신장률을 더 높여가는 전략을 말한다.
이는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시장규모와 수익을 확대해 나가는 전략으로써, 수량 신장률 보다 금액 신장률을 높여 나가자는 것이
기본 방향이다.
핵심 역량
Product Leadership
특화된 신기술 확보를 통해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는 능력
Market Leadership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 지배력으로 ‘1등 DanceMart 브랜드’를 창출하는 능력
People Leadership
혁신의 체질화와 습관화를 통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
조직 문화
No없는 도전
No 하기 전에 대안을 제시하고 과감하게 스트레치 골에 도전하는 문화
나 아닌 우리
나 아닌 우리를 지향하는 팀워크가 강한 문화
Fun to Work
개인의 창의와 자율이 존중되는 일할 맛 나는 즐거운 일터한국 무용의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 그대로 세계 무용의 리더로 거듭나겠습니다.
생산,판매, 관리의 혁신적인 개선
DanceMart는 핵심 무용용품 분야에서 댄스 스니커즈와 재즈화, 탭슈즈, 발레슈즈 등 기존의 강한 슈즈 부문을 더욱 강하게
발전시키면서, 재즈복과 발래복, 무대의상, 작품복 등과 같은 고부가가치 웨어 부분을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모든 무용용품의 핵심이 되는 토슈즈와 댄스스포츠화 등의 핵심 용품을 강화하며 이를 기반으로 생산, 판매, 관리
이 3개의 사업 부문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첫째, 생산 부분은 품질 향상과 판매 신장에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의 개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둘째, 판매 부분은 그동안 취약했던 영업사원의 방문 영업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판매 부분은 기존 1위 부분인 인터넷 쇼핑몰 판매 사업을 근간으로 체계적인 홍보와 영업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셋째, 관리 부문은 최고 경영자가 직접 챙김으로써, 보다 신속하고 올바른 의사 결정이 되어나가도록 해나갈 것입니다.
DanceMart는 댄스 스니커즈와 재즈화 등 댄스 슈즈 부분에서 현재 세계 1위의 제품들을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3대 전략 사업 부분을 강화하고, 무용용품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서 아동 레오타드,
성인 레오타드, 재즈복 등으로 1위 제품을 확대시킬 것입니다.
DanceMart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장 지향적 기업활동으로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