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세기 현대음악사에 거대한 획을 그은 디아길레프의 러시아 발레단(발레 뤼스)� 위해 만들어진 작품을 탐구하는 바덴바덴-프라이부르크 SWR 심포니의 야심적인 시리즈, 제3탄은 저 유명한 드뷔시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곡', 스트라빈스키의 '페트루슈카'와 함께 플로렌트 슈미트의 '살로메의 비극'을 다루고 있다. 현대 음악 해석의 권위자인 실바인 캄브렐링은 드뷔시 작품에서 에로틱하면서도 늘어지지 않는 명쾌함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으며, '페트루슈카'의 섬세한 세부 묘사도 훌륭하다. 한편 슈미트의 '살로메'는 참된 재발견으로, 달콤한 데카당스가 강렬한 인상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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